밀리터리 오토 소스
채용 시스템 마케팅 성공 사례
이전의 채용 시스템은 7개 이상의 이메일을 교환해야 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제작하였고 지원자들은 한번에 지원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경우 나중에 다시 로그인하여 완료하는 방법도 제시하였습니다.
적합한 지원자 수가 큰 폭으로 늘었고 MAS를 위한 채용 시스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제작하였고 지원자들은 한번에 지원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경우 나중에 다시 로그인하여 완료하는 방법도 제시하였습니다.
적합한 지원자 수가 큰 폭으로 늘었고 MAS를 위한 채용 시스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ICC는 우리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채용 시스템을 극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가장 효과 좋은 광고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 수 있어서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살 살부치
MAS 이사
MAS 이사
고객
MAS(Military AutoSource)는 사전 차량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미군이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국, 일본 및 괌 전역에 걸쳐 원격으로 수십 개의 지점을 관리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영업 사원이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개선점
지원자들은 전형 시험을 치르고 이메일로 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각 지원자는 7개 이상의 이메일을 주고받았으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적인 후보자들이 지원을 끝까지 하지 않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해결법
원스톱 웹사이트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적합한 지원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추적하여 광고 지출을 줄이는 동시에 생산성을 높이는 MAS East Asia Recruiting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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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언제든지 응시자를 모집할 수 있도록 디지털 온라인 형식의 인적성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테스트 후 적합하지 않은 후보자들은 자동적으로 정중한 설명과 함께 불합격을 통지하였고, 적합한 지원자들은 즉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성능 추적
적합한 지원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추적하기 위해 애널리틱스를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과가 제일 높았던 부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 광고 지출에 대한 ROI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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