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관리 시스템 도입 결과:
지원자 수 362% 증가
온라인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습니다. 지원자들은 이전처럼 복잡한 이메일 서류 제출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간단히 정보를 입력하여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지원 비용이 대폭 감소했고, 더 많은 잠재 지원자들이 지원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음 해 지원자 수가 전년 대비 362%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온라인 지원 시스템은 지원률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동적 체용 체계화
MAS(Military AutoSource)는 사전 차량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미군이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국, 일본 및 괌 전역에 걸쳐 원격으로 수십 개의 지점을 관리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영업 사원이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웹사이트 제작
언제든지 응시자를 모집할 수 있도록 디지털 온라인 형식의 인적성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테스트 후 적합하지 않은 후보자들은 자동적으로 정중한 설명과 함께 불합격을 통지하였고, 적합한 지원자들은 즉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
언제든지 응시자를 모집할 수 있도록 디지털 온라인 형식의 인적성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테스트 후 적합하지 않은 후보자들은 자동적으로 정중한 설명과 함께 불합격을 통지하였고, 적합한 지원자들은 즉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성능 추적
적합한 지원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추적하기 위해 애널리틱스를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과가 제일 높았던 부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 광고 지출에 대한 ROI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