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 대행

전문적인 구글 애드워즈 대행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영업일 기준 2일 만에 Google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됩니다.

구글 애드워즈 대행 지원

구글 애드워즈 광고대행사란?

Google 광고 대행사는 비즈니스 온라인 입지를 위한 전문 이벤트 플래너와 같습니다.

 

이벤트 플래너는 게스트 명단부터 모든 활동의 세부 사항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처럼, Google 광고 대행사는 클릭당 지불 캠페인 설정을 관리합니다.

 

잠재고객 타깃팅, 광고 메시지, 랜딩페이지, 자동입찰전략 등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는 이상적인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더 많은 리드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대행사는 광고세팅 하고 실행할 뿐만 아니라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하여 측정지표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광고대행사는 최적의 트래픽을 전략적으로 이용하여 사이트 참여를 유도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가 Google Ads를 관리하면 광고 캠페인의 성공과 광고 효율성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안심하고 다른 비즈니스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 광고 운영을 외주로 위탁하면 대행 기본 업무는 무엇일까요?

이벤트 플래너가 클립보드와 헤드셋을 들고 분주히 움직이는 것처럼, 구글 광고 대행사는 클릭당 지불 캠페인 전체를 뒤에서 능숙하게 조율합니다.

좋은 에이전시라면 먼저 광고주님들의 마케팅 목표를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목표, 이상적인 잠재 고객, 광고주의 예산 등 구글 광고 캠페인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주요 세부 사항을 전략적으로 계획합니다.

그 다음에는 카피라이터가 흡입력 있는 광고 문구를 작성하고 디자이너가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 디자인으로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게 합니다.

에이전시에서는 전환 추적을 설정하여 누가 방문하고 무엇을 하는지 확인하는 작업 시작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입찰가와 타깃을 조정하여 과도한 지출 없이 적격 트래픽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하여 최대의 광고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최고 핵심 장점은?

방문자의 전환을 유도하는 랜딩페이지입니다. 물론 초대장을 보내지 않고는 파티가 완성되지 않으므로,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광고그룹을 구성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 리포트, 최적화를 통해 구글 애즈워즈 대행에는 캠페인 성공을 위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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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Ads 대행 핵심 이점

구글 애드워즈 대행사를 고용하면 검색 광고 마케터에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 광고 캠페인 플랫폼에 대한 깊은 지식

구글 애드워즈 대행 에이전시에는 애드워즈 플랫폼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전문가가 있습니다. 이들은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구글광고 관리를 통한 시간 절약

Google 애드워즈 대행사는 광고 활동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므로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키워드 연구, 광고 제작 및 실적 추적과 같은 다양한 구글 마케팅 솔루션 최적화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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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광고 대행사 도표

구글 검색광고 결제금액 절약하고 광고효율 up

구매 의사가 강한 사용자에게만 구글 애드워즈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여 불필요한 구글 검색 광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수한 대행사는 사용자 검색 의도에 맞게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노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변경 사항 파악 및 구현

숙련된 애드워즈 대행사는 필요한 변경 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신속하게 구현하여 광고 실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애드워즈 대행사와 함께라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행사는 광고 캠페인 실적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다년간의 다양한 광고 운영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에 집중하세요: 전담팀이 애드워즈 캠페인을 모니터링하므로 고객님들은 다른 비즈니스의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유능한 전문가에게 맡기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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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광고 대행사 순위 정하는 방법

인증된 구글 파트너인 대행사를 찾아보세요.

구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파트너 프로그램 통해 인증 받으려면 폭넓은 구글 광고대행 경험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Google 파트너 프로그램 로고는 대행사가 전문적인 구글 애즈 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료 검색 캠페인 외에 종합적인 구글 검색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목표는 구글 상위권에 오르는 것이겠죠?

실력있는 구글 광고 대행 이라면 유료 검색 결과와 오가닉 검색 결과 모두에서 상위권에 오를 수 있는 복합적인 전략을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

구글 상단에 노출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유료 검색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검색에 여러 번 노출되면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고 잠재 고객의 신뢰도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이러한 클릭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많이 발생한다면 더욱 좋습니다.

대행사에 “사이트 링크가 무엇인가요?”라고 물어보세요.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상담 신청시 이 질문을 하면 3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글 애드워즈 관련하여 어느정도 알고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상대방이 구글 애드워즈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주제를 명확하게 설명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대행 신청

계정을 담당할 담당자에게 상담 신청 하세요.

계정을 실제로 운영할 담당자가 누구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규모가 큰 에이전시에서는 소규모 에이전시보다 경험이 적은 담당자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계정을 운영하는 담당자를 잘 알고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어떤 구글 광고 리포팅을 제공하는지 물어보세요.

구글 검색 광고의 생산성에 대한 월별 보고서는 구글에서 광고 결제 금액이 어떻게 집행되었는지 파악하고 광고주의 예산 설정에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 지출의 일정 비율을 청구하는 광고대행사 선택하세요.

구글 광고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플랫폼입니다.

1년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검색 캠페인 유형도 있습니다.

1~2년 전에 존재했던 일부 광고는 중단되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구글 애즈’가 ‘구글 애드워즈’로 불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말입니다. 이름도 바뀌었습니다.

구글 광고 서비스 관리 회사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업데이트하고 광고 실적을 개선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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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와 Google Ads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와 Google Ads는 두 가지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도구로, 함께 사용하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정을 연결하면 마케팅 실적을 보다 포괄적으로 파악하고, 보다 타겟팅된 Google Ads 캠페인을 생성하고, Google Ads 성능을 개선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사용하여 Google Ads 캠페인을 개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다 타겟팅된 대상 신규 고객 생성
  • 광고 캠페인 최적화
  • Google Ads 캠페인의 ROI 추적

Google Analytics와 Google Ads를 함께 사용하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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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희 Google Ads 전문가 광고대행사 통한 얻는 광고 운영 해택들:

    •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 설정으로 ROI 향상

    • 낭비되는 광고 지출을 제거하여 광고비용 절감

    • 전문적인 랜딩 페이지 디자인을 통한 전환율 향상

    • 정밀 타겟팅을 통한 맞춤형 잠재고객 생성

    • 아웃소싱 최적화를 통한 업무량 감소

    • 구글 애즈 인증 전문가의 전문 지식

    •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를 신속하게 감지

    • 상세한 실적 보고 및 분석

    • 숙련된 전략가의 조언과 인사이트

  • 구글 애드워즈 대행에 관한 자주 물어 보는 질문 (FAQ)

    ICC에서 제공하는 구글 광고 관리 비용은 얼마인가요?

    인터컬쳐럴 커뮤니케이션즈(ICC)에서 제공하는 구글 광고 관리 비용은 광고 캠페인의 수에 따라 설정 비용이 결정됩니다. 광고 캠페인 설정에는 KRW 500,000에서 KRW 1,000,000이 청구됩니다. 또한, 광고 캠페인의 유지 관리를 위해 광고 캠페인 총 비용의 15%가 부과됩니다. 이 투명한 가격 정책을 통해 고객들은 ICC의 구글 광고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비용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이전에 구글 애드워즈로 알려진 Google Ads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입니다.

    광고주는 자신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에 입찰하고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지불 모델로 운영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Google에서 검색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게재됩니다. 이 시스템은 경매 프로세스를 통해 작동하며, 가장 높은 입찰가가 낙찰될 뿐만 아니라 광고의 품질과 관련성,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가장 유익하고 관련성 높은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는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정확히 비즈니스와 고객을 효과적으로 연결합니다.

    이 모든 것이 타깃 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율이 높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구글 광고는 여전히 가치가 있나요?

    구글 광고는 여전히 매우 가치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Google 광고를 사용하면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정확한 순간에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내 비즈니스가 구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 애즈를 통해 비즈니스는 유료 검색 광고를 통해 가치 있는 트래픽과 전환을 유도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Google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방법입니다:

    – 리드 및 판매 창출. 관련 키워드 및 인구 통계를 타겟팅함으로써 Google 광고는 잠재고객 및 고객으로 전환되는 적격 트래픽을 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더 많은 전환이 발생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인지도 구축. 타겟팅이 잘된 구글 애드워즈는 브랜드에 대한 가시성과 노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뢰와 공신력을 쌓을 수 있으며, 광고를 클릭하지 않는 사용자로부터도 장기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서비스 홍보. 구글 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적절한 광고를 통해 가시성을 높이고 직접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지역 고객에게 도달하세요. 위치 기반 타겟팅을 사용하면 해당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하는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지역 구글 광고는 방문 트래픽을 유도하고 지역 매출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 웹사이트 방문자를 리타겟팅하세요. 리마케팅 광고를 사용하면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했지만 전환하지 않은 방문자의 재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기억에 남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환율이 향상됩니다.

    – 테스트 및 최적화. 구글 Ads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는 데이터와 애널리틱스를 제공합니다. 결과를 측정하고 타겟팅을 개선하면 광고로 얻는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핵심은 효율적인 비용으로 전환과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고품질의 타겟팅 광고와 분석 기반 최적화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구글 광고는 비즈니스 수익의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보다 네이버 광고의 효율성이 더 좋을까요?

    두 플랫폼 모두 한국인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매우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검색 결과는 구글 검색 결과와는 매우 다릅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커뮤니티(카페), 네이버 Q&A(지식iN), 네이버 백과사전, 네이버 뉴스 등 네이버 기반 콘텐츠가 대부분입니다.

    즉,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거나 어떤 주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보고 싶을 때 네이버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구글은 웹사이트를 반환합니다.

    웹사이트를 찾고 싶을 때는 구글을 이용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B2C 광고에는 네이버가 강하고 B2B 광고에는 구글이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둘 다 강력하기 때문에 어느 쪽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저희는 네이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지만, 좋은 네이버 광고 대행사를 추천해드리고 싶으시다면 알려주세요.

    구글 애드워즈 대행 서비스에 관한 비디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