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의 신 씨 맞춤 양복점 마케팅 디지털 변신
전통적인 양복점 마케팅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신 씨의 남성 맞춤 양복점은 80년대 초부터 운영되어 왔습니다.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신 씨의 가게는 지역의 숨겨진 보석 같은 존재였지만, 디지털 세계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양복점 디지털 마케팅의 수용
디지털 기술에 익숙하지 않았던 신 씨를 위해, 우리 팀이 나섰습니다. 전통적인 방식과 디지털 세계 사이의 간격을 메우기 위해, 그의 사업을 이해하고, 그의 가게의 본질을 사진으로 포착하며, 그의 독특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전환 과정
우리는 그의 위치를 구글 지도에 추가하고 온라인 검색 최적화에 중점을 두어 작업했습니다. 이 전략적인 움직임은 이태원 남성 맞춤 양복점 검색에서 그의 가게를 상위에 위치하게 했습니다. 온라인 가시성이 높아진 결과는 놀라웠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고객이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시작
이 디지털 활성화는 신 씨가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 서비스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넓은 삼층짜리 위치로 이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발길에만 의존하던 것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