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의 심리상담센터 여정의 시작
서울상담센터는 2019년 초에 오픈하였습니다.
당시 상담실 3개가 전부였던 서울 사무실에서 CEO Dr. Chad 만났습니다.
이 만남이 서울 심리상담센터의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작이었습니다.
디지털 우수성을 위한 상담센터 마케팅 전략적 파트너십
서울상담센터와의 협력은 눈에띄는 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울상담센터에는 심리상담센터를 위한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있었지만, 해당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구글 검색에서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파트너 협력을 맺은 후, 처음부터 검색 엔진 최적화에 중점을 두고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강력한 디지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이트를 오픈하자마자 타겟팅된 구글 광고 캠페인도 시작하여 즉시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당시에는 구글 마이 비즈니스라고 불렸던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방문자 수 225% 증가
2019년 9월에는 거의 없던 사이트 트래픽을 2022년 말에는 월 5,300건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 트래픽 중 최소 43%는 구글 오가닉 검색으로 발생된 트래픽입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SCC는 국내 심리치료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확장을 통한 우위 선점
서울상담센터의 뛰어난 상담 서비스와 강력한 마케팅의 결합 덕분에 서울상담센터는 처음에는 1층에 3개의 상담실을 운영하였지만 현재 같은 건물의 4개 층을 사용하는 규모로 빠르게 확장했습니다.
또한 평택에 두 번째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서비스도 크게 성장하여 현재 온라인 서비스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공과 영향력
서울심리상담센터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국적으로도 온라인 심리치료 검색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서울상담센터의 마케팅 성공 사례는 환자들을 돕는 노력과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 덕분에 정신건강 관리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희망과 전문성의 상징, 서울 심리상담센터
오늘날 서울시정신건강증진센터는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 정신건강 치료의 희망과 전문성을 상징하는 등대가 되었습니다. 크리테오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상담센터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국내 심리치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이 분야의 핵심 업체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