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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많은 기업들이 범하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마케팅 전략에 있어 SNS를 간과하는 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가시성을 높이는 것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현재 모든 젊은층이 사용하는 SNS입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나는 SNS 마케팅을 하고 있다’라는 목적으로 포스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멋진 사진이나 디자인에 반응하지만 브랜드가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때 더 큰 인상을 남깁니다. 그리고 브랜드 제품의 구매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통하는 방법은 상당한 시간을 소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의 많은 옵션중 한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해 소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까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인스타그램 스토리 퀴즈 스티커입니다! 스토리에 이 스티커를 사용하여 회사 또는 소규모 비즈니스 경험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 수 있으며 창의적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커뮤니티에 어떤 질문을 할 것인지 브레인스토밍해야 하지만 이는 그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예를 들어 재미있는 사실을 찾아 사람들이 알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지만 약간은 교육적으로 만들고 “알고 계시나요?”라고 물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질문, 심지어 퀴즈 스타일의 객관식 질문을 사용하거나 브랜드에 대한 뉴스를 추측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상호 작용 방법, 고객들과 구축하려는 관계 및 브랜드 이미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커뮤니티와 대화하고 상호 작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오답이라도 답을 한 팔로워를 선택하여 콘테스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목표는 사람들의 참여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퀴즈는 어떻게 올릴까요?
당신은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질문을 얻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인스타그램 스토리 퀴즈를 만들 수 있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 먼저 인스타그램 앱으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화면 왼쪽 상단의 스토리를 클릭합니다.
- 새로운 스토리 작성
- 배경 이미지를 선택합니다.(단순한 색상, 그림, 디자인 또는 재미있는 템플릿)
- 그런 다음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스티커 버튼을 클릭합니다.
- 퀴즈 스티커가 보이면 클릭하세요!
- 질문을 작성하고 선택할 수 있는 답을 입력하고, 정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컬러 휠로 퀴즈 색상, 스티커 크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경우 다른 스티커나 웃는 얼굴 등을 추가하여 스티커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스토리를 게시하기만 하면 커뮤니티에서 가능한 모든 답변 중에서 정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지식을 테스트하거나 더 재미있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글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퀴즈에 대한 더 재미있는 아이디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퀴즈 스티커를 사용하는 방법” 기사를 확인하세요!